Subscribe

Cum sociis natoque penatibus et magnis

Client: 시흥시

Date: Jul. 2019

Site: 시흥시

Work Scope

Innovative Consulting
Market Exploration
Lifestyle Trend Consulting
Concept Positioning

Story Styling
Brand Concepting
Story Verbalizing
Story Visualizing
Brand Definition

Brand Identity Styling
Basic System
Application System

Siheung City Brand Identity

City Branding Project

‘흥겹다, 흥과 성공, 시작의 뜻을 가진 시흥시(始興市)의 흥(興)’

경기도 시흥시의 도시 브랜드 리뉴얼 프로젝트. 젊음이 역동하고, 미래로 뻗어가며, 자연이 생동하는 시민이 행복한 도시, ’흥(興)이 시작되는 도시, 시흥(始興)’을 컨셉으로 시흥의 시옷을 길게 연장하여 스마일 형태를 만들어 시흥시민의 행복과 기쁨을 표현하였으며, 서체의 끝을 둥글게 표현하여 경쾌하고 친근한 도시 이미지를 표현하였다. 시원함이 느껴지는 힘찬 시흥 바다를 의미하는 네이비컬러와 긍정적이고 생동감이 느껴지는 오렌지컬러의 매치를 통해 두 색의 극적인 대비로 젊고 세련된 도시 이미지와 시흥의 ‘흥(興)’을 표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