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Cum sociis natoque penatibus et magnis

Client: SATTBAR

Date: Oct. 2014

Site: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Work Scope

Innovative Consulting
Market Exploration
Lifestyle Trend Consulting
Concept Positioning

Story Styling
Brand Concepting
Story Verbalizing
Story Visualizing
Brand Definition

Brand Identity Styling
Basic System
Application Sysytem

SATTBAR

Brand Identity Project

요기들을 위한 비건 카페 Saatbar의 BI개발 프로젝트.

Saatbar는 ‘순수하고 맑은 중성 음식’을 뜻하는 산스크리트어 ‘Sattva’에서 착안, ‘va’를 업태를 나타내는 ‘bar’로 바꾸어 표현한 네이밍이다. 로고의 형태는 요가의 기본자세이자 마음을 가장 편하게 해주는 가부좌(Lotus Position)를 형상화하여 표현하였다. 조용히 피어 오른 연꽃 같이 온화한 마음가짐을 가지고 요기들은 자기성찰의 시간을 갖는다. 우리 몸과 정신 건강의 기초가 되며 가장 중요한 바른 먹거리로 요기들의 수행을 돕는 Saatbar의 브랜드 철학을 표현하고자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