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bscribe

Cum sociis natoque penatibus et magnis

Client: Latitude

Date: Jul. 2020

Work Scope

Innovative Consulting
Market Exploration
Preliminary Research
Trend Consulting
Concept Positioning

Story Styling
Brand Concepting
Story Verbalizing
Story Visualizing
Brand Definition

Brand Identity Design

Brand Naming
Logo Design
Application System

HAVILAH

Brand Identity Project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오래된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Porto(포르투) 지역의 투자형 레지던스 브랜드 개발. 포르투갈 투자 이민을 위한 상품으로 추후 브랜드 확장 가능성이 있는 상품임을 고려하여 브랜드를 개발했다. 네이밍 HAVILAH(하빌라)는 금맥이 흐르는 인류 최초의 금 줄기 지역을 나타내는 단어로 포르투 부동산의 가치와 자산을 소유함과 동시에 가치의 상승의 의미를 가진다. HAVILAH의 ‘H’와 ‘V’를 활용하여 부드러운 곡선과 타입을 가로지르는 직선의 조화가 돋보이는 시그니처 개발.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세리프 워드 타입은 황금 투구를 쓴 아테나 형상에서 모디파이하여 포르투 지역의 내재적 투자 가치를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곡선이 있는 세리프워드타입으로 표현하여 미들 하이엔드 레지던스 브랜드를 지향한다.